디피플래닝은 평범함이 아닌,
기존의 틀을 깨고
새로운 성공의 길을 만들어갑니다.
디피플래닝은 평범함이
아닌, 기존의 틀을 깨고
새로운 성공의 길을
만들어갑니다.
브랜드와 소비자를 이어주는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고객 관점 마케팅 (브랜드 인지도 + 인식 향상 목적)
소비자의 연령, 구매 패턴, 관여도 등 VOC를 기반한 키카피 + 아이덴티티 설립
5A 마케팅 퍼넬을 통해 KPI 실현
고객이 요구하는 KPI를 달성하기 위한 데이터기반 성과 기반 마케팅
체계적인 5A 마케팅 퍼넬을 통해 KPI 실현
SEO + SEM 최적화 검색 노출을 위한 온라인 광고
검색엔진최적화 + 검색마케팅최적화 를 통한 오가닉 전환 상승
언론보도, 블로그, 지식인, 카페 체험단 및 바이럴 마케팅
디지털마케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정교한 타겟팅으로 프리미엄 지면에 광고를 노출하며
실시간으로 운영하는 네이버의 새로운 디스플레이 광고
구글 애즈에서 진행할 수 있는 배너 형식의 광고. 일반적으로 GDN 광고라고 표현하며,
Google과 Google 파트너 사이트인 GDN(Google Display Network)에 노출
계속해서 상승하는 SNS 이용자들의 관심사, 구매의도, 성별, 연령 등
픽셀 및 맞춤타겟을 활용하여 광고를 노출
네트워크 배너 광고
: 다양한 매체를 통한 통합적인 광고 진행이 가능한 배너
즉, 인터넷 상의 다수의 다양한 매체를 네트워크 방식의 광고 플랫폼을 통해 노출하는 것으로, 많은 노출 및 유입을 확보하기 위해 집행
자사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모르는 상태에서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를 높이고,
잠재고객에게 도달하기 위해 좋은 채널